2015년
[스크랩] 발에차여 턱뼈가 부러진 애기냥이를 도와주세요
블루마블1
2015. 8. 12. 16:55
7월 22일 9시경 집으로 향하는중 구멍이 뚫린 스티로폼 박스를 발견하고 뭔가 이상해서 구멍을 들여다 봤더니 털이있는 동물이 들어있었습니다. 너무 놀라서 일단 집으로 들고 올라가서 박스를 열어보니 힘없이 누워있는 고양이와 편지 한장을 발견했습니다. 편지에는 "죄송합니다 집앞에 있던 고양인데 누가 때려서 입이 으셔졌어요 병원에 응급치료를 했는데 어찌해야할지몰라 두고갑니다. 병원에 치료했구요 열흘치 항생제는 놔줬어요 아래턱이 으스러졌데요 부탁합니다 고맙습니다 " 이렇게 적혀있었습니다.
애기 상태를 확인해본결과 아래턱뼈를 철사로 묶여져있는것을 발견하였습니다 너무놀라 바로 24시 병원에 데려 갔습니다. 검사 결과 아래턱뼈는 부러져있었고 문제는 아래턱뼈와 윗턱을 이어주는 턱관절도 골절이 되어있었습니다. 장과 위는 그동안 먹은것이 아무것도 없어서 텅 비어있었습니다.
수술을 당장 하기에는 애기의 체력이 너무 약하고 버틸수가 없다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2~3일 정도 수액을 맞고 수술을 하기로 했습니다. 문제는 턱관절 수술이 매우 어려운 수술이라고 하셨습니다. 턱 뼈가 부러져서 자기 힘으로는 먹을수가 없어서 입에 관을 삽입한후 강제 급여를 하고있습니다.
체력이 회복된 후 바로 수술을 할 예정입니다.
이 애기가 치료를 잘 받아서 음식도 꼭꼭 씹어먹고 잘 뛰어놀고 험한 밖이 아닌 따듯한 가정에서 사랑 받고 자랄수 있는 고양이가 될수있게 도와주세요.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출처 : [희망해]발에차여 턱뼈가 부러진 애기냥이를 도와주세요
글쓴이 : 포니 원글보기
메모 :